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3월 3일 단타 매매 일지(상신이디피,에코프로비엠,천보,솔트룩스)

by gunsoul 2023. 3. 4.

3월 3일 단타 매매일지 입니다.

Chat GPT(쳇봇) 관련주는 쉬는것 같고, 2차전지 섹터가 많이 강한것 같네요.

모두 수익 나세요.

월요일은.. 2차 전지가 갭이 뜰것 같네요.

 

[팩트]

1. 에코프로 처럼 에코프로비엠이 갈수 있을지 봐야겠네요 (꼭 내려오면 프로그램 매수를 유심히 봐야 할것 같습니다.)

2. Chat GPT(쳇봇) 잠시 쉬어가는건지 일봉 상 잘 지켜주는지 보았다가 매수 시점을 잘 봐야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