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오징어 게임2' 출연
본문 바로가기
최신이슈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오징어 게임2' 출연

by gunsoul 2023. 6. 18.
반응형

소개

넷플릭스(Netflix)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두 번째 시즌 캐스팅을 공식 발표했다. 이 반가운 소식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투둠 팬 이벤트에서 공개됐으며, 팬들은 새로운 출연진을 엿볼 수 있었다.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오징어 게임2' 출연

즐겨찾기 반환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1의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의 낯익은 얼굴들이 등장해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시즌1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극찬을 받았던 이정재가 성기훈 역으로 복귀한다. 극 중 강렬한 존재감으로 알려진 이병헌과 수수께끼의 황준호로 분한 위하준도 시즌2로 돌아온다. 톡톡 튀는 캐릭터로 다가올 시즌에 기대감을 더한다. 팬들은 '오징어 게임' 시즌 2에서 여정을 이어가는 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활약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추가 사항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 드라마 '아무것도 하기 싫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재다능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임시완. ,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강하늘이 시즌2에 출격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박성훈과 넷플릭스 영화 '야차', 드라마 '치어업'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양동근이 흥미진진한 라인업을 완성한다. 새로운 출연진의. 이들의 합류로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촬영 및 기대

'오징어 게임' 시즌2는 하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강렬한 스토리와 잊을 수 없는 캐릭터로 관객을 사로잡은 이 스릴 넘치는 서바이벌 게임의 속편을 전 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려한 캐스팅에 실력파 배우들이 가세해 더욱 몰입감 있고 가슴 설레게 할 '오징어 게임' 시즌2에 기대가 쏠린다.

 

결론

'오징어 게임 2'의 캐스팅이 공개되면서 팬들은 친숙한 얼굴들과 시리즈의 새로운 추가 사항을 모두 보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노련한 배우들과 떠오르는 스타들의 조합이 또 한 번의 짜릿하고 잊을 수 없는 시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곧 촬영이 시작되는 가운데 '오징어 게임' 현상의 다음 장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며 시청자들은 서스펜스, 전략, 예상치 못한 반전의 세계로 다시 뛰어들고 싶어합니다.

반응형